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t 동일한도등급??

by 김능력 2020. 8. 12.

 

핸드폰으로 최대 100만원까지 소액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이달에 소액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에 통신비에 합산되어 청구가 되는데요. skt의 경우 매월 1회에 한하여 등급을 상향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예로 30만원이 한도였다면 다음 달에 30만원보다 한 단계 위인 50만원으로 상향조정이 가능한 것이었죠.

 

 

 

 

skt 소액결제 한도상향 방법

skt는 티월드에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변경하는 것이 편하기 때문에 모바일 티월드로 skt 소액결제 한도상향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월드에 로그인하시면 메인에 나의요금이 있습니다. 이걸 터치해서 넘어가신 뒤 중간쯤에 보이는 소액결제를 누릅니다.

 

 

 

그러면 현재 한도와 남은 한도 등이 표시가 되는데 한도를 올리려면 한도 변경을 누르면 됩니다. 1만원에서 100만원까지 설정을 할 수 있는데 한도상향의 경우는 현재 한도의 윗단계로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현재 30만원이라고 한번에 100만원으로 설정할 수는 없다는 것이죠. 매월 한단계씩 올라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skt 동일한도등급? 이게 뭐지?

 

제 경우 7월에 한도상향을 하려고 1일이 되길 기다렸습니다. 미납금이 발생하면 한도가 다운되고 소액결제도 되지 않기 때문에 미납금부터 해결하고 기다리고 있었죠. 이때 한도가 50만원이었습니다. 그래서 7월 1일에 바로 한도상향을 하려고 시도하였습니다. 그런데 몇번을 해도 위와 같은 동일 한도등급으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란 알림이 뜨더라고요.

 

알고보니 6월 26일부터 소액결제 한도상향 제한이 생겼다고합니다. 7월 말까지 상담을 통해 임시로 한단계 상향을 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그마저도 막힌 상태죠. 이런 제한이 생긴 이유는 소액결제를 현금화하는 일이 많아졌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통신사 내의 신용도에 따라 변경이 되고 안되고 하는 것 같습니다. 미납이 없거나 멤버쉽 등급이 높아도 변경이 안되네요.

 

 

그러면 소액결제 한도상향은 어떻게?

 

이렇다 할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 동안 미납한 이력은 있지만 최근에는 잘 납부해왔고 멤버쉽 등급도 VIP인데 한도상향이 안되는 것보면 skt 정책에 안맞는 무언가가 있나봅니다. 혹시??하는 마음으로 매월 1일에 계속 신청해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