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 추억찾기 힘들다!

by 김능력 2022. 1. 16.

여러 sns가 나오기 전 전국민이 하던 그 플랫폼. 싸이월드!

도토리, 일촌평, 방명록, 사진첩 등등 모든 추억이 있던 싸이월드에 드디어 로그인을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아직 정식 출시가 아니라 모든 사진을 볼 수는 없지만 사진첩 일부를 확인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접속한지 오래되었기 때문에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못찾아 접속을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우선 싸이월드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로그인 하기를 눌러 로그인을 하면 되는데요. 이때 예전 싸이월드 이메일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억하고 있어야합니다.

 

 

모르는 경우는 아래 아이디 찾기를 눌러 아이디부터 찾으세요!

 

 

 

이름,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을 적고 정보가 맞으면 카카오 인증을 통해 아이디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찾았지만 비밀번호를 모든다? 이러면 아이디찾기 한 것 처럼 똑같이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휴대폰번호가 기억이 안난다!! 방법은?

 

휴대폰번호가 바뀌었다면 싸이월드를 이용할때 쓰던 번호를 적고 아이디찾기를 하면 되는데 기억이 안나는 경우가 있죠.. 저도 그래서 로그인을 못했네요 ㅠ 15년 이후에 방문한 기록이 없으면 아이디를 못찾습니다.

 

 

이럴땐 싸이월드에 서류를 제출해야하는데요. 신분증과 신분증을 들고 찍은 사진, 그리고 자필사인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추억을 찾고싶지만 추억찾기까지가 너무 험난(?)한것 같습니다. 정식출시되어야 이런 절차없이 싸이월드 아이디찾기가 가능한데 정식출시가 언제될지는 미지수네요. 어짜피 아직 모든 사진을 볼 수 있는게 아니기때문에 아이디찾기에 실패하셨다면 정식출시까지 좀 참으셔야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