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내가 쓴 댓글 보는 방법[폰/pc]

by 김능력 2023. 6. 18.

예전보다 유튜브로 영상만 보기보다는 커뮤니티처럼 댓글로 소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댓글을 잘 다는 편이 아니지만 문득 어떤 댓글을 썼나 궁금해서 내가 쓴 댓글을 한번 찾아봤네요. 모바일 유튜브 어플이나 모바일인터넷, pc 유튜브 내가 쓴 댓글 보는 법은 같습니다. 편한걸로 찾아보세요.

 

 폰에서 유튜브 내가 쓴 댓글 보는법

 

어플이나 모바일인터넷으로 유튜브를 접속해서 내 프로필을 눌러줍니다. 그 다음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면 각종 설정목록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youtube의 내 데이터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유튜브 대시보드에서 내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댓글 확인 및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가입한지 10년이 넘은 것 같은데 정말 댓글을 안 달았군요; 거의 좋아요만 누르는편 ㅎ

 

 pc에서 유튜브 내가 쓴 댓글 보는법

 

pc에서도 방법은 같습니다. 내 프로필 >  youtube의 내 데이터 순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유튜브 부계정의 경우 계정 전환을 한 뒤 같은 순서로 들어가면 계정별 댓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내가 쓴 댓글 삭제하기

 

댓글을 쓴 날짜, 댓글, 어떤 영상에 댓글을 달았는지 모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았던 영상이 삭제되었어도 댓글은 남아있네요. 영상 위 x버튼을 누르면 바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내가 쓴 댓글 처음 찾아봤는데 어떤 영상에 댓글을 달았는지 볼 수 있어서 재밌네요. 한번 확인해 보시길.

댓글